본문 바로가기
친환경LED경관조명기구

LED경관조명기구 일체형태양광등기구 배터리유지보수

by 대기 넘버원 2024. 1. 29.

#대기 #대기건설 #오케이그린에너지 #LED경관조명기구 #리튬인산철배터리 #LFP배터리 #일체형태양광등기구 #기반조성사업 #올레길 #산책로 #둘레길 #주차장
#가로보안등유지

매일 전화를 붙잡고 살다보니, 가장 많이 듣는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립니다.

예전 분리형 태양광 가로등은 발전만 태양열을 이용했지 나머지는 교류전기를 사용하는 가로등과 동일합니다.

즉 발전된 전기를 축전지에 저장하고 나서 안정기와 컨버터를 통해 교류화해 등기구에 불이 들어오게 하는 방식을 취하는 겁니다. 지자체나 공공기관에서 태양광 가로등이라고 하면 달갑지 않아 하는 이유가 첫번째 비싼 가격, 두번째 축전지 및 안정기, 컨트롤러 교체 비용 부담, 세번째 스펙과 맞지 않는 품질이었습니다.

저희 제품은 정확한 검수를 통한 품질점검(혹 문제가 된다면 1개월 정도 시간을 지켜보고 정상화되지 않을 시 무상교체해 드립니다. 이는 자동차가 나왔을 때 바로 과부하를 걸면 이상작동을 하다 시스템이 안정화되기까지 워밍엄을 하는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.) 를 거친 후 출고됩니다. 또 말그대로 일체형LED등기구라서 별도의 안정기, 컨버터, 콘트롤러가 없습니다. 마지막 배터리교체비용은 25만원 언더로 쌉니다. 물론 앞으로 양극제의 주가 되는 리튬가격의 추이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, 더 떨어질 가능성이 높고 사양만 알게되면 현재 사용하는 건전지처럼 상용화되어 어디서나 쉽게 구하고 교체도 쉬울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.

요는 품질만 정확하다면 또 AS만 확실하다면 지금 당장 교체해도 플러스가 되는 행위이지 뺄셈은 아니라는 얘기입니다.

독립된 자가발전의 시스템은 디바이스별로, 개체단위별로 발전할 수 밖에 없는 시장입니다.  세계시장의 막대한 자본이 왜 신흥시장의 에너지 시장으로 지난 몇 년에 걸쳐 이동해 있는 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. 비단 가로등과 보안등의 범주가 아니더라도 그 시장은 메타버스, 전기차, 배터리, 반도체, 블록체인의 금융이 맞물려 또다른 지구를 만나게 할 것이라 자신합니다.

LED경관조명기구(일체형태양광등기구)문의
010-2661-02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