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성공멘트 #하루하나 #서비스지배논리 #로버트러쉬 #스티븐바고
서비스 지배 논리에 입각해서 생각하면 행동은 자연스럽게 고객 지향적이 된다. 물건 자체에는 가치가 아직 전혀 없다. 가치란 고객과 함께 창조해 나가는 것이다.
내 생각- 모든 비즈니스는 교환가치에서 발생한다.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을 하고, 가치를 더 하면 된다. 그 수요를 만들 수 있는 것도 능력이다.
'성공멘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성공멘트 티모시윌슨 (0) | 2024.01.20 |
---|---|
성공멘트 블링크 (0) | 2024.01.19 |
성공멘트 노자 (0) | 2024.01.17 |
성공멘트 폴리매스 자기실현 (0) | 2024.01.16 |
성공멘트 세일즈바이블 (0) | 2024.01.15 |